티스토리 뷰


당신의 쥬싱 일상이 지루해졌는가? 향신료 좀 올려!



잘됐다! 당신은 당신에게 환상적인 쥬싱 팁과 테크닉을 제공할 훌륭한 기사를 막 접하게 되었다.


쥬싱의 과정은 아마도 식단의 영양소 함량을 증가시키는 가장 쉽고 맛있는 방법일 것이다.


쥬싱 요법을 최대한 활용하고 건강상의 이점을 극대화하려면 아래에 제시된 팁과 조언을 읽어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잎이 많은 채소들을 주싱하고 있다면, 오이를 첨가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대부분의 잎이 많은 채소들은 강하고 다소 불쾌한 맛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오이는 잎이 무성한 녹색의 맛을 가리는 데 도움을 주고 신선한 원소를 주스에 첨가할 것이다.


껍질을 벗기지 않은 오이는 많은 중요한 영양소들로 가득 차 있다.




만약 여러분이 주로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주스를 마시고 있다면, 주스의 주성분이 녹색 채소인지 확인하십시오.


건강상의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주스가 50~75%의 차르드, 시금치, 브로콜리, 또는 이와 비슷한 채소를 함유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딸기나 다른 달콤한 과일을 이용해 고른 후 맛깔스러운 맛을 내는 믹스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주스를 음미하고, 천천히 마셔라.


시간과 함께 주스를 음미하고, 모든 맛을 맛보도록 하라.


즙을 천천히 마시면 잘 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색상을 가이드로 사용하십시오.


활기찬 녹색에서부터 밝은 빨강까지, 이 모든 색깔의 야채와 과일은 많은 종류의 미네랄과 영양분을 제공한다.


다른 색깔의 농산물을 사용하면 더 많은 영양분과 다른 맛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쥬싱을 마친 후에는 즉시 쥬싱 장비를 세척하십시오.


또한, 어떤 과일과 야채는 장비와 부품에 얼룩을 유발할 수 있는 주스를 남겨둔다.




주스가 냉장고에 며칠 앉아 있으면 맛이 없는 색깔로 바뀐다.


대부분의 신선한 주스는 너무 오랫동안 앉아있으면 금방 매력적이지 않은 갈색이나 회색빛으로 변한다.


가능하면 신선한 레몬즙 두 티스푼을 첨가하는 것은 이러한 변화를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레몬즙을 조금만 첨가하면 만드는 주스가 생기 있는 색깔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주스를 살 것인지 결정할 때는 가능한 한 쉽게 분해하고 세척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한다.


조립과 쥬싱, 청소까지 30분 이상 걸리면 규칙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덜해진다.


과육이 아직 촉촉할 때는 주싱기가 더 쉽게 세척할 수 있으므로 쥬싱 후 즉시 항상 세척하십시오.




생강은 거의 섭취하자마자 배탈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즙에 생강의 힘을 더하면 더 많은 맛도 얻을 수 있다.


그것은 산성 역류, 배탈, 심지어 위궤양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쓴맛을 상쇄하기 위해, 딸기, 오렌지 그리고 심지어 당근과 같은 달콤한 과일과 결합하라.


많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체리, 딸기, 크랜베리, 블루베리의 조합이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주스를 직접 만들어라.




마이스팅 쥬커는 최고의 쥬커다.


이 타입의 주스는 연마, 퓌레, 밀링과 같은 추가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이 멋진 디저트와 스무디를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이 쥬스들은 당신이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주스를 제공한다.




평소에 먹지 않던 다른 채소와 과일을 사용하는 것을 생각해야 한다.


다른 재료로 맛을 숨길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자신에게 좋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놓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레몬이나 사과 주스는 종종 스스로 바람직하지 않을 수도 있는 맛을 가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쥬싱은 건강상의 이점과 맛있는 간식을 가져다 준다.


이러한 팁들을 기억함으로써, 여러분은 집에서 혼자 주스를 마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